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(자원봉사자) 위촉 공고
가. 선발방법 : 1차 - 서류심사, 2차 - 면접심사 나. 접수기간 : 2024. 2. 21.(수) - 2024. 2. 27.(화) 12:00까지 다. 접수장소 : 밀주초등학교 교무실(☎ 055-355-8451) 라. 접수방법 : 본인이 직접 제출 또는 대리 제출 가능(우편접수 불가) 마. 위촉권자 : 수업방해행동 학생 지원 보조인력 위촉 선정위원회가 선정한 봉사자를 학교장이 위촉 바. 면접심사 대상자 발표 : 면접심사 대상자는 별도 공지 없이 개별통보 사. 면접일시 : 2024. 2. 27.(화) 15:00~ 본관 1층 교무실 아. 최종위촉자 발표 : 최종 위촉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하고 위촉 이후 학교 홈페이지에 공개 ※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|